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인스타 정보

인스타 정보

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기 위한 첫걸음!! 컨셉 잡는 방법 알려드립니다.

SNS스튜디오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1. 관심사: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를 기반으로 컨셉을 만들어보세요. 예를 들어, 요리, 여행, 패션, 뷰티, 운동 등 다양한 분야가 있습니다.

  2. 색상: 색상은 인스타그램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컨셉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고, 프로필 및 게시물에서 일관된 색상을 사용해보세요.

  3. 스타일: 인스타그램 컨셉은 일관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. 게시물에서 사용하는 필터, 레이아웃, 글꼴 등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.

  4. 목적: 인스타그램 컨셉은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. 자신의 인스타그램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명확하게 정해보세요.

  5. 타겟 그룹: 인스타그램 컨셉은 타겟 그룹에 따라 다릅니다. 자신이 누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명확하게 정하고, 그에 맞는 컨셉을 만들어보세요.

  6. 경쟁자 분석: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경쟁자들이 어떤 컨셉을 가지고 있는지 분석해보세요. 경쟁자들과 차별화되는 컨셉을 만들어보세요.

이러한 힌트를 참고하여 인스타그램 컨셉을 선택해보세요. 자신만의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은 더 많은 팔로워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